티스토리 뷰

 

 

GSTAR2015에 출품할 넥슨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

 

- 게임 설명

 

‘HIT(Heroes of Incredible Tales)’는 ‘리니지2’, ‘테라’를 개발한 박용현 PD의 첫 모바일게임입니다.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최고의 그래픽과 극강의 타격감을 선사하며,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모험 모드’, 최대 6인이 참여하는 ‘난투 모드’,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레이드 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리니지2, 테라를 개발한 개발자의 모바일게임 처녀작이라는 점이 부각되어있는 신작 모바일게임입니다.

 

리니지2와 테라 모두 대충 하다 접은 1인으로써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띄는점 입니다.

 

다만 게임의 모드가 최근에 나온 넷마블의 이데아가 실시간 전투를 표방하며 파티모드와 섬멸전을 공개한것과 크게 차이가 없어보이는 점은

 

마이너스로 작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 설명

 

‘메이플스토리 M’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을 계승해 모바일에서 즐기는 2D 횡스크롤 MMORPG입니다.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 그리고 5가지 직업, 아기자기한 커스터마이징 요소 외 탄탄한 커뮤니티 콘텐츠로 원작의 풍부한 감성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재미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출시했던 '포켓 메이플스토리'와의 차이점은 실시간으로 온라인파티 사냥등이 가능한 점인듯 합니다.

 

 

 

 

 

 

 

 

- 게임 설명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를 표방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는, 현대에서 야생 세계로 워프(Warp)해 온 플레이어들에게 생존, 탐험, 사냥, 사회 건설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인 기대작 듀랑고 : 야생의 땅입니다.

 

“어떻게 하면 유저가 가죽장화를 먹게 할 수 있을까?(뉴스보기)” 라는 명제가 이 게임의 창의성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그동안 온라인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공룡의 등장은 판타지 온라인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게임 설명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인기 타이틀 ‘삼국지 조조전’ IP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SRPG입니다.

중국 삼국시대의 실제 전장을 배경으로 한 방대한 시나리오에 200여 개의 ‘전장’과 400명 이상의 ‘장수’, 300개가 넘는 다양한 ‘스킬’과 ‘비책’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 게임 설명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는 2D 도트 그래픽을 3D로 옮겨놓은 듯한 친숙한 그래픽과 액션성을 동시에 갖춘 던전 탐험형 액션 모바일 RPG로,

 히어로들의 죽음을 통해 가문의 위업을 이어 나가는 ‘영속적인 죽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차별화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 게임 설명

 

‘M.O.E(Master of Eternity)’는 미소녀와 메카닉을 소재로 한 모바일 SRPG로, 게임 전체를 아우르는 시나리오와 16명의 미소녀들에게 숨겨진 스토리,

전략적 메카닉 전투 등 육성과 전략 시뮬레이션의 묘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 설명

넥슨지티가 개발한 ‘슈퍼 판타지 워’는 정통SRPG의 재미를 계승,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해 한판 한판 클리어하고 이겨 나가는 도전과 성취 과정의 재미를 극대화한 모바일게임입니다.세계정복을 노리는 주인공이 이미 세계를 정복한 집단과 싸운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SRPG 특유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12개 지역, 180여개 던전, PVP(Player vs. Player), 연구소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넥슨에서 출품할 모바일 게임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내일 직접 부산으로 내려가 GSTAR를 관람할 예정이니, 후에 올라올 리뷰도 보러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